(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론칭한 프리미엄 배달이유식 ‘배냇밀’이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과 오는 7월 말까지 ‘슬기로운 육아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IBK기업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최초 수령한 고객에게 아이 월령에 맞는 배냇밀 이유식 무료체험(이유식 3팩과 유기농 쌀떡뻥 2개) 혜택을 제공한다. 위 이벤트 참여자 중, 1주이상 이유식 영양식단(정기식단)을 주문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간식박스가 증정된다.
올해 3월 아이배냇이 출시한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은 아기의 다양한 컨디션을 고려해 이유식을 추천하는 ‘이유식 플래너’제도를 도입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유식 플래너는 이유식부터 간식까지 아기가 먹는 모든 것을 토탈케어하는 전문 영양사로 고객과 1:1 밀착 상담을 통해 ‘영양플러스 식단’을 추천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2002년부터 2020년에 출생한 19세 이하 영유아, 청소년 자녀를 둔 고객에게 자녀 명의 상품 가입 시 1만원을 지원하는 금융바우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영유아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언택트 소비행태에 맞춘 맞춤형 이유식 정기구독 등의 구독경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부모님 마음에 한발 더 다가가는 혜택을 더욱 고심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