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배우 이동욱이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 모델로 낙점됐다.
11일 커피베이 측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고혹적 분위기의 매력이 돋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동욱을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고급 원두 사용으로 깊고 풍부한 향미의 커피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커피베이와 이동욱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친숙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앞으로 이동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면서 폭 넓은 고객층의 인지도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또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발탁한 광고 모델인 만큼 커피베이는 이동욱과 함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향후 방송 CF,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방송 CF를 기점으로해 본격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이동욱의 CF는 오는 6월 초 MBC, KBS 등 지상파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한편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인 카페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해 매년 성장하며 현재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