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PC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프론티어 월드의 신규 직업 ‘린검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론티어 월드 이용자는 오늘(29일)부터 린검사 업데이트 전까지 7일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신규 의상 세트 봉추 & 비상 ▲귀암도 모래시계 ▲특급 내력 회복환 등 린검사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프론티어 월드에 린검사는 5월 13일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는 일일도전을 완료해 린검사 주화를 모을 수 있다. 린검사 주화의 수량에 따라 최상급 보패와 장신구, 상급 12강 무기와 전투 경험치가 증가하는 버프(Buff)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론티어 월드에는 이벤트 기간 동안 6시간 접속에 대한 보상이 추가된다.

라이브 월드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형 던전 ‘밤의 바람평야’에서 매일 밤 10~11시 사이 분노 2성 돌파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초월 주화를 받는다. 상위 던전 공략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초월 주화는 진행 중인 ‘초월, 성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