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의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 팝 타운이 애니메이션 ‘온워드’를 소재로 한 ‘피닉스 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반기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 ‘온워드’의 줄거리와 등장 인물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사라진 아빠를 찾기 위해 피닉스 젬을 찾는 주인공의 여정을 콘셉트로 한 이번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2개의 주사위로 몬스터를 물리치는 내용이다.
한편 피닉스 젬과 코스튬 등 이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증정되는 선물 역시 눈길을 끈다. 증정되는 코스튬은 애니메이션 ‘온워드’의 인기 캐릭터인 윌든 라이트풋과 블레이지를 활용한 최고 등급 코스튬으로, 게임과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 인기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온워드 개봉에 앞서 애니메이션을 소재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애니메이션 팬들과 게임 팬들에게 디즈니 팝 타운의 매력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봉 전 애니메이션을 게임으로 만나는 디즈니 팝 타운의 이벤트는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되며 9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