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블록버스터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아트 공모전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아바타, 탈것&펫, 자유 분야의 3가지 카테고리에서 총 상금 3500만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8일부터 26일까지 본선에 오른 59개 작품을 대상으로 한 이용자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아바타 부문에서는 각 직업군 별 1명씩 5명이 대상을 수상했으며, 탈것&펫 부문과 자유 부문에서는 각각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이 최종 수상작의 영예를 안았다.

‘With All RPG FANS’의 의미를 담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진행 기간 내내 로스트아크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예선 에만 800개에 달하는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본선 투표 기간에는 24만건이 넘는 투표가 이루어 졌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이번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신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팬 여러분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던 약 두 달 간의 기간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