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공)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서비스를 인터넷뱅킹으로 확대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뱅킹 우리오픈뱅킹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우리은행 전자뱅킹 서비스에 가입한 개인고객 누구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이용 가능했던 오픈뱅킹을 ‘인터넷뱅킹’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우리오픈뱅킹은 ‘전계좌조회’ 메뉴에서 다른은행 계좌를 조회할 수 있으며 이체 및 거래내역 조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은행 계좌 등록 시 ‘한번에 불러오기’ 기능에 동의하면 1년간 인증 없이 쉽게 등록 가능하다. ‘우리은행으로 한번에 모으기’는 최대 5개의 타행 계좌에서 우리은행 계좌로 인증 없이 자금을 옮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우리오픈뱅킹’ 서비스를 최초 등록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 에어팟프로 3세대 등 다양한 경품을 총 1216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스마트뱅킹 뿐만이 아니라 인터넷뱅킹만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우리오픈뱅킹 서비스를 채널을 확대했다”며 “서비스 런칭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같이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빛나 기자 shi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