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기대와 화제를 몰고 있는 남자 신인 그룹 B.A.P(비에이피)가 본격 출격을 알린다.

B.A.P 소속사 측은 25일 자정을 기해 B.A.P의 데뷔곡인 ‘WARRIOR(워리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을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 등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B.A.P는 젤로의 강펀치와 화염 속의 방용국, 그리고 ‘워리어’라는 짧지만 강렬한 멜로디로 시선을 단번에 끈 ‘워리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작품이 될 것”이라며 “한 음 한 음 심혈을 기울인 화려하고 웅장한 사운드와 심장을 끓게 하는 랩과 보컬, 그리고 숨막히는 퍼포먼스 향연의 탄생인 만큼 백문이 불여일견이다”고 공개될 ‘워리어’음원과 뮤비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B.A.P의 ‘워리어’는 시크릿의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등을 만들어온 강지원-김기범과 ‘매직’의 ‘털기춤’, ‘샤이보이’의 ‘아기새춤’, ‘별빛달빛’의 ‘아기고릴라춤’ 등을 유행시킨 안무팀 ‘플레이’의 박상현 단장, 그리고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 서태지의 ‘모아이’, 비스트 ‘쇼크’ 등의 뮤비를 작업해온 홍원기 감독이 드림팀을 구성해 곡과 댄스 퍼포먼스, 뮤비를 탄생시켜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B.A.P는 음원과 뮤비 공개에 이어 오는 28일 장충체육관에서의 대규모 쇼케이스로 화려한 공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