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너스톤 온디맨드(NASDAQ:CSOD)가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코로나19 대응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학습 플랫폼인 ‘코너스톤 케어(Cornerstone Cares)’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에는 여러 사람들이 최근의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돕는 4개의 무료 콘텐츠 재생 목록이 포함돼 있다.
콘텐츠 재생 목록에는 ▲ 주요 보건 기구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코로나19(COVID-19)를 비롯해 ▲ 재택근무(Working from Home)을 통해 원격 업무를 진행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제공한다. ▲또 효과적인 자기관리와 긍정적인 정신 건강을 촉진하는 정보 및 테크닉을 제공하고, ▲유익한 정보가 포함된 간단한 영상과 온라인상 학생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 코너스톤은 코너스톤 케어에 대한 많은 고객사들의 긍정적인 피드백과 추가적인 요청에 따라, 새로운 e러닝 구독 콘텐츠인 ‘리모트 워크 에센셜(Remote Work Essential)’을 이어 출시했다.
코너스톤 창립자 겸 CEO인 아담 밀러(Adam Miller)는 국가마다 코로나19 팬데믹 케이스들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불안과 불확실성을 지적하면서 “우리는 우리의 제품을 활용해 이러한 위기 상황에 처한 지역 사회와 기업을 적극 지원하려 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