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4월 23일 한국어화 발매하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반짝반짝 공주님 체험 게임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이하, 프리티 프린세스)’의 한국어판 공식 홈페이지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티 프린세스’는 여자 아이들이 동경하는 예쁘고 귀여운 프린세스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진행에 따라 성 안에 있는 방들을 마이룸이나 놀이방, 응접실, 식당 등 13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으며, 성이 마력을 되찾아 가면서 마을의 집들도 꾸밀 수 있게 되는 등 점차 확장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 자신의 분신인 프린세스를 드레스나 신발, 왕관, 머리 장식, 헤어 메이크업 등으로 꾸며 나만의 개성으로 표현하고, 여러 가지 포즈로 사진을 찍어 앨범에 기록할 수도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홈페이지에는 동화를 읽는 듯한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세계관, 귀여운 캐릭터, 인테리어와 패션 코디네이트 등 게임 전반의 시스템 소개와 미니게임, 다양한 즐길 거리 등 본 게임에 관한 상세 정보가 상세히 정리돼 있으며,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도 실제 게임 영상 위주로 구성돼 프리티 프린세스의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보다 생생히 엿볼 수 있다.
프린세스 기분을 만끽하며 방과 아바타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프리티 프린세스 매지컬코디네이트’는 2020년 4월 23일 희망소비자가격 4만9800원으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