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GOT7(갓세븐) 7인의 멤버 개별 모습이 담긴 새 앨범 'DYE'(다이) 티저가 공개됐다.

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보여진 7장의 이미지에는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일곱 멤버가 가면무도회를 떠올리게 하는 환상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아련한 표정과 눈빛의 몽환적인 매력 발산 속에 샹들리에, 미술 조각상 등의 오브제로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손에 들린 화려한 디자인의 가면이 시선을 끌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GOT7은 지난 6일 고전 영화의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근사한 의상을 입고 달리는 마차 안에서 편지를 쓰는 멤버들의 아련함이 묻어나는 시네마 트레일러, 7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리 어항을 사이에 두고 낭만적인 눈 맞춤을 선물한 개별 사진에 이어 오늘(8일)은 가면과 물오른 미모가 조화를 이룬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한편 GOT7의 새 음반 'DYE'와 신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