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는 자녀의 결혼을 앞둔 혼주(예비신랑·신부의 어머니)를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세 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월과 3월에 결혼식이 잡혔으나 코로나19 확산으로 부득이 4월 이후로 일정을 미루게돼 결혼 당사자 못지않게 마음고생을 하고 있을 혼주를 위해 마련했다.
본에스티스는 앞서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를 위한 피부관리 프로모션을 기획해 호응을 얻고 있음에 따라 이 행사를 혼주까지 확대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면 예비신부와 혼주가 함께 본에스티스 직영점 및 각 지점별에서 실시되는 특화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 볼 수 있다.
본에스티스는 해당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과 함께 시간과 비용의 제약에서 벗어나 집에서도 프리미엄 케어를 스스로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제품인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배우 송윤아가 독점 모델로 활동중이며, 전문 뷰티케어와 고급스러운 스킨 트리트먼트라인으로 트라이샷 크림과 세럼을 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 상품은 홈쇼핑 론칭 이후 연속 매진을 기록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