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패션 테크 기업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마스크 5만장을 무료로 배포한다.
지그재그는 사회적 거리 두기, 개인 위생 관리 등을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지그재그 앱 내에서 휴대폰 인증을 완료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마스크 응모하기’만 누르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추첨을 통해 뽑힌 1000명의 고객에게 1인당 마스크 1박스(50개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이후에 푸시 메시지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마스크는 3중 보호 고밀도 필터로 제작된 ‘포클린 3중필터 밴드마스크’로, 신축성이 좋은 이어밴드를 적용해 귀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와이어 프레임 코지지대 등이 내장됐다.
김정훈 크로키닷컴 COO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스크 무료 배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는 3700여개의 여성 패션 쇼핑몰들을 한데 모아 하나의 커머스 앱처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2000만 앱 다운로드 수, 월 이용자수 300만명, 2019년 600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