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ITZY(있지)의 'WANNABE'(워너비) 안무 연습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

23일 소속사에 따르면 ITZY가 지난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와 타이틀 곡 'WANNABE'를 발매하고 12일 0시 공개한 안무 연습 영상이 23일 오전 2시께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오후 2시 기준 1008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영상 속 다섯 멤버는 블랙 앤 레드 의상을 맞춰 입고 'WANNABE' 음원에 맞춰 완벽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멋지고 예쁜 '멋쁨' 비주얼과 특별한 쾌감을 선사하는 파워풀한 동작 그리고 포인트 안무인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이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등 'WANNABE'를 다양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무빙 버전, 라이브 프리미어 개인 직캠 등의 영상 콘텐츠들을 지속 공개해 팬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2019 서머송 'ICY'(아이씨)를 통해 '무대 장인'이라는 애칭을 얻은 ITZY는 이번 활동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틴크러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신곡 'WANNABE'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일간, 주간 차트를 모두 휩쓸었는가 하면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6739만 뷰를 돌파해 활동곡 3연속 뮤비 1억 뷰 달성 기록에 성큼 다가가고 있다.

한편 ITZY는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키도 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