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퍼즐오디션’에 대한 사전예약을 오늘(20일)부터 시작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사전예약은 우선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도 사전예약에 돌입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이용자들은 퍼즐오디션 키워드로 검색 후 나타나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눌러 등록하거나 URL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사전예약 등록자에게는 정식 오픈시 유료 재화인 루비 200개를 지급키로 확정했으며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는 앞서 지난 3월5일부터 12일까지 퍼즐오디션의 파이널테스트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저 대상으로 진행한 결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테스트 종료 이후 출시일을 궁금해하시는 유저들이 많았는데 빠르게 사전예약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정식 출시에는 테스트버전에 포함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도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퍼즐오디션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를 활용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했다. 특히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