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등산, 걷기 운동, 가족과의 나들이 등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최근 유통가에서는 등산용품, 야외용품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용품전이 한창이다.

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 박정부)은 19일부터 전국 각 매장에서 등산용품, 야외용품 등 아웃도어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야외용 도시락, 나들이물병, 쉐이크볼, 손잡이컵, 캠핑공기, 나들이찬합 등과 함께 돗자리, 야외용 배낭, 레저용 랜턴 등 각종 아웃도어용품 70여종을 1000~3000대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배드민턴 라켓, 셔틀콕, 카운터줄넘기 등 야외에서 가족, 친구들과 신나게 어울릴 수 있는 간단한 스포츠용품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특히 3단찬합(2000원)은 아이들 소풍갈 때나 남편 도시락으로도 활용되는 다이소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안웅걸 다이소 마케팅 이사는 “나들이가 빈번해지는 시즌인 만큼 미리 저렴하게 아웃도어용품을 준비해 놓는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이소는 전국 360여개의 생활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방용품, 욕실용품, 사무용품, 원예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000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김정태 ihunter@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