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ITZY(있지)의 신곡 'WANNABE'(워너비) 음원 파워가 계속되고 있다.
ITZY가 지난 9일 공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 곡 'WANNABE'는 발표와 동시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한데 이어 발매 11일째에도 일간 차트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특히 벅스 일간 차트에서는 지난 17일까지 9일 연속 1위 자리를 지켜냈는가 하면,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에서도 꾸준히 5위권에 자리하는 등 음원 새 강자의 저력을 입증해 보이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음악 방송 활동에 들어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이후에는 멜론, 네이버뮤직에서 일간 차트 순위를 역주행시키기도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 등 수많은 '킬포 안무'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음원 차트에서 ‘WANNABE’의 선전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WANNABE'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일 만인 19일 오후 2시 40분 현재 6065만2382뷰를 기록해 최단시간 1억 뷰 달성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