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대회인 A3: 스틸얼라이브 배틀로얄 리그(A3BL) 프리시즌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상금 15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참가신청은 오늘부터 3월 26일까지며 4월 9일부터 4월 23일까지 리그를 진행한다. 게임 방식은 총 150명, 50팀이 게임 내 3인 배틀로얄로 경기를 치루며, 경기 당 순위별 점수를 합산해 우승팀을 선정한다.

A3: 스틸얼라이브를 즐기는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대회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게임 내 배틀로얄 리그 기준 순위 및 티어 등을 통해 선발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A3BL은 오는 5월로 예정된 A3: 스틸얼라이브의 정식 온라인 리그 전 진행하는 프리시즌 대회”라며 “이번 A3BL을 시작으로 게임의 온라인 리그를 본격화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A3BL 참가자 모집과 함께 신규 콘텐츠 점령전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시작하는 길드 경쟁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로 이용자들은 점령전을 통해 대량의 길드 자금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