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템포러리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전국 매장에서 18일부터 31일까지 애견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올리비아하슬러 제품을 착용하고 자신의 애견과 동반 사진을 촬영,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50명을 추첨(개별연락)해 아크릴 액자를 제작해 증정하고, 모든 참여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액자 당첨자는 4월 3일 발표한다.
또는 올리비아하슬러 제품을 입고 매장에서 사진 촬영해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사진 전송 시 모든 참여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두 이벤트 중복 참여는 불가하며 10% 할인권은 4월 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발송된다.
이번 공모전은 올리비아하슬러가 올해부터 진행하는 애견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2월 진행한 애견 영상 공모전에 이어 두번째 프로젝트다. 올리비아하슬러는 브랜드의 심볼에 표현된 애견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며 고객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자 애견 마케팅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리비아하슬러의 심볼은 활기차고 귀족적인 영국 여성 올리비아하슬러가 영국 애견 잭러셀 테리어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자기 주도적이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 것이다.
패션그룹 형지 관계자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참여 방법이 쉽고 간편해 영상 공모전에 이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천만 애견인 시대에 젊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애견마케팅을 지속 할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