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홈쇼핑채널 NS쇼핑이 론칭을 앞두고 있는 자동자 용품 ‘거미손 코일 카매트’ 광고모델로 발탁된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 커넬대 한국캠퍼스)이 첫 촬영을 가졌다고 소속사 측이 13일 밝혔다.

(권영찬닷컴)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11일 오후 분당에 위치한 NS쇼핑에서 진행된 방송 녹화에 참여해 전석민 쇼호스트와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권영찬을 광고모델로 새롭게 선보이는 거미손 코일 카매트는 시중에서 구입 할 수 있는 저가형이 아닌 일체형 고급형 제품으로 방송에서 특별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거미손 골키퍼로 유명한 김병지의 거미손 코일 카매트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리뉴얼을 거쳐 22mm 두께의 코일형 카매트로 이전의 벌집형 보다 뛰어난 쿠션감과 먼지와 이물질을 잡아내는 강화된 포집력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한편 권영찬은 13일 소속사를 통해 “와우 전석민 쇼호스트 대박, 역시 주부들로부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이유가 있네요. 연예인 게스트에 대한 배려와 흡입력, 방송녹화 자체가 즐거워서, 대박 날 듯”이라며 방송 촬영을 즐겁게 마친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