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보드 게임 주사위의 신에 신규 맵 등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맵 ‘뿅뿅 오락실’은 오락기 게임기의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한층 더 강화된 PvP 플레이의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뿅뿅 오락실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 블록에 도착 시 유저가 소유한 모든 블록의 통행료를 증가시킬 수 있는데다, 무작위 아이템 1종도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유저의 성장을 지원하는 레벨업 미션이 업데이트 됐다. 신규 유저가 전용 미션을 통해 레벨업을 할 때마다 일반 보상이 지급되며, 효율성이 좋은 레벨업 패키지 구매 시 특별 보상도 추가로 수령 가능하다.
여기에 시즌제 랭킹의 도입으로 각 유저에게 딱 맞는 상대와 한판 승부를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는 이번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2020년 월간 토너먼트를 통해 매달 주사위의 신의 최강 승부사를 가르는 글로벌 대회를 진행 중이다. 이번 3월 토너먼트의 참가 접수는 3월 13일까지이며, 3월 17일에 직전 대회의 LP 랭킹 최상위 150명과 무작위로 선발된 106명의 유저가 예선을 치르게 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