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엔터테인먼트&커튼콜미디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살찐고양이의 두 번째 싱글앨범 ‘예쁜게 다니’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건에 육박하는 놀라운 기록을 보이고 있다.

2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 뮤비 티저는 지난 3일 다음TV팟과 네이트 판 동영상 코너에 ‘살찐고양이 티저영상 베스트’와 ‘살찐고양이 2차티져’라는 제목으로 각각 올라 6일 오전 1시 30분 현재 41만6924건과 50만0549건의 시청수치를 나타내며, 총 91만7473건의 조회를 기록했다.

이는 두 동영상 사이트의 수치만 합산한 것으로 각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 동영상 사이트의 조회수까지 더한다면 100만 건을 이미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살찐고양이의 두 번째 신곡 뮤비 티저 영상이 이처럼 뜨거운 반응몰이를 한데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살찐고양이가 1차 데뷔 뮤비 티저 공개 때 빨간 머리, 강렬한 춤 등 파격적이고 신비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던 것에서 콘셉트를 달리해 이번에는 과감히 얼굴 클로즈업과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등으로 수수하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던 것이 주효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살찐고양이는 6일 0시를 기해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예쁜게 다니’를 전격 공개했으며, 컴백 무대는 공중파 음악방송을 통해 가질 계획이다.

음원을 접한 대부분 네티즌들은 “노래가 너무 좋다”, “가사가 공감간다”, “신곡 대박”, “듣기 좋다” 등의 반응이나, 일부 네티즌들은 시크릿 송지은이 불렀던 ‘미친거니’와 곡이 비슷한 느낌이라는 의견도 보이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