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리따움이 손ᆞ발의 세정과 영양 관리를 통해 일상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리따움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돼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된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오래도록 은은한 향기를 남기며 건조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하여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