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ITZY(있지)가 신곡 'WANNABE'(워너비) 뮤직비디오 티저를 처음 공개했다.

5일 0시 네이버 TV와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해 공개된 ITZ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 타이틀 곡 'WANNABE' 뮤비 티저는 그룹 특유의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무드로 보는 이들의 텐션을 끌어올리고 있다.

영상은 청량한 기타 리프 소리와 함께 등장한 다섯 멤버는 어디선가 탈출한 듯 시원하게 내달리며 다섯 색깔의 틴크러시한 매력을 보여준다.

한 명씩 카메라를 응시하며 지어내는 섬세한 표정 연기에서는 ITZY의 무결점 미모가 더욱 돋보인다.

후반부에서는 오르골 소리 위에 인형 태엽을 감는 장면이 더해지면서 오묘한 분위기로 반전을 이뤄내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ITZY 멤버들은 뮤비에서 신나게 뛰는 신을 위해 여러 차례 반복 촬영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다양한 장면 연출을 위해 직접 상황을 구상하고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신곡 'WANNABE'는 데뷔 곡 '달라달라'를 만든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GALACTIKA *)과 의기투합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원 앤 온리 미)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번 컴백 활동을 통해 3연속 히트 도전에 나서는 ITZY의 새 앨범 'IT'z ME'와 타이틀곡 'WANNABE'는 오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