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현대홈쇼핑은 오는 6일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케어세럼’에 대한 선주문을 받기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측에 따르면 이번 선주문은 대한민국 대표 중소기업 ‘브랜드K’로 선정돼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도 연속 매진을 치고 있는 이 제품의 론칭방송 소식이 전해지면서 사전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선주문 창구를 오픈하게 됐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노트북)를 통해 현대몰로 접속해 나인테일즈의 기능성 화장품인 ‘링클케어세럼’ 제품을 선구매할 수 있다.

▲사진 왼쪽은 현대홈쇼핑이 방송에 앞서 현대몰에서 사전판매에 들어간 나인테일즈 링클케어세럼 화면.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구매가 가능하다. 오른쪽은 나인테일즈 홍보대사 가수 유리 (사진 = 현대몰 화면 캡처 &나인테일즈 제공)

구매는 검색창에 ‘나인테일즈’를 입력하면 나오는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집중 리프팅패키’와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싱글패키지’ 등 두 상품중 원하는 상품을 클릭해 하단의 ‘바로구매’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나인테일즈의 주름 솔루션 제품인 링클파워세럼의 현대홈쇼핑 방송은 오는 6일 오전 7시 15분부터 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