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은 간절기를 맞아 매주 새로운 제품을 특가에 만나는 2월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매월 ‘기특한 일주일’ 행사를 통해 지금이 시기에 가장 필요한 제품을 선정,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주일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앞둔 2월 셋째주와 넷째주 ‘기특한 일주일’의 주제는 보습과 영양 공급이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2월 셋째주 ‘기특한 일주일’에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스킨 토너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이즈앤트리 히알루론산 토너’와 피부 자극을 줄인 ‘케어존 저자극 립앤아이 리무버’를 각각 40%, 1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올리브영 제공)

입학과 개강 등 새롭게 시작하는 3월을 앞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는 휴대하기 간편한 ‘페리오 음파전동칫솔 아이브러쉬’과 모발 흡수에 효과적인 미세단백질을 더한 ‘엘라스틴 아미노펩타이드케어 헤어 오일’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지금 꼭 필요한 ‘시즌 필수템’을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일주일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올리브영에서 ‘득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