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4종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기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모험가의 집 치장 아이템을 비롯해 꾸밈옷과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 퀘스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사랑의 묘약! 초콜렛으로 사랑을 전달해요♥’ 이벤트와 ▲‘마녀의 초콜렛 수집’ 이벤트 등을 통해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서는 14일부터 영웅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을 리더로 설정해 사냥을 진행하면 엘리자베스 조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아름다운 그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4일부터 17일까지 31레벨 이상 몬스터를 사냥하면 게임 재화 ‘엘드, 에딜륨, 소환석’이 포함돼 있는 랜덤박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앙상블 스타즈에서는 13일부터 21일까지 기간 동안 ‘유메노사키 학원’ 캠퍼스 내 마련되어 있는 ‘초콜렛 제작대’에서 특별한 초콜렛을 제작한 후 아이돌 멤버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초콜렛을 받은 ‘나만의 아이돌’은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는 14일부터 20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재화 골드와 보석, 캐릭터 특성 강화 아이템 강화 스티커를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