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고급 함선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크림슨 드래곤은 블루 세이렌에서 상승이 가능한 17티어 함선이며, 유저는 고급 함선 설계도를 통해 고급 함선 상승권[크림슨 드래곤]을 제작할 수 있다.
동인도 회사 레벨도 확장됐다. 게임 내 주요 적군인 동인도 회사의 레벨이 S6까지 추가돼 한층 더 강력해진 동인도 회사 연맹과의 대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몬스터 외에도 게임의 요새 및 주요 건물 레벨이 S6로 업데이트 됐다. 특히 부두의 레벨 확장으로 보유 가능한 함선의 최대 수량이 21대로 증가함에 따라 보다 많은 함선을 운용해볼 수 있다.
아울러 포트로얄 점령전의 서버 버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포트로얄 점령전 진행 시 신규 버프를 통해 함선 공격력이나 해적 방어력 등을 50%까지 증가시킬 수 있으며 해당 버프는 전투 시작 7일 전부터 종료일 기준 2일 후까지 적용 가능하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의 누적 출석 수에 따라 최대 7일간 항해사 초대권을 비롯해 포획 도구, 연구 및 건설 가속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