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유튜브 채널 ‘골(骨)라보는 힘찬TV’를 오픈했다. ‘골(骨)라보는 힘찬TV’는 ‘정형외과와 관련 있는 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전달한다’는 의미와 ‘수많은 정보 속에서 구독자들에게 필요한 진짜 정보만을 골라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수찬 대표원장(정형외과 전문의)과 개그맨 최국이 함께 유익한 콘텐츠를 업로드 할 계획이다. 글로 이해하기 어려운 정형외과, 신경외과 질환을 쉽게 풀어 위트 있게 전달하도록 뼈닥터와 뼈그맨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뼈닥터 이원장은 다수의 방송에 출연 중인 전문의로 ‘골(骨)라보는 힘찬TV’에서 특유의 방송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뼈그맨 최국은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 유튜브 ‘최국 TV’를 운영하고 있다. 시민들과 퀴즈를 풀거나 연예인을 초대해 인터뷰하는 영상을 선보여 2만 8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약 중이다. 두 사람이 함께 대중들이 궁금한 의학 정보를 재미있게 풀어낼지 큰 기대를 모은다.
힘찬병원 이수찬 대표원장은 “방송 시간이나 프로그램 특성상 미처 담지 못했던 정보를 유튜브에서 아낌없이 공개하겠다”며, “질환과 관련된 구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최국 씨와 함께 의학 정보는 어렵다는 편견을 깨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