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캡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신규 생존모드 ‘제3보급구역’을 업데이트했다.

제3보급구역은 서든어택 이용자에게 익숙한 맵 제3보급창고에 생존모드를 도입한 신규 콘텐츠다. 모래폭풍과 낙뢰, 독가스 등 재난 상황을 피해 안전구역으로 이동하며 최후 생존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승리한다.

또 초반부터 빠른 무기 획득을 지원하고 빈사 상태에 빠진 아군 부활 속도를 단축하는 등 새로운 규칙을 통해 이전 생존모드보다 더욱 빠르고 박진감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생존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손나은 캐릭터는 전용 승리 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기본 경험치 100% 증가 및 제3보급구역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손나은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손나은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손나은 포토카드 세트 등을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