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8종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글로벌 대표 RPG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월 10일까지 ‘설날 맞이 파티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친구들과 함께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달성한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누적 횟수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선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컴투스의 인기 스포츠 게임에서도 명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한국 프로야구를 기반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모두 설날 맞이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각각 설날 사다리 이벤트 및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해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또 리얼 3D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출석만 해도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스타 출석 이벤트와 함께 같은 기간 내 신규 유저가 일정 등급 레벨업 달성 시 단계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3D 낚시 게임 ‘낚시의 신’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가족들과 나눈 음식들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면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이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Full 성장 선수 획득 이벤트 및 출석&핫타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지난해 자회사 데이세븐, 노바코어와 함께 출시한 ‘드래곤스카이’, ‘워너비챌린지’에서도 각각 설 福맞이 접속 이벤트와 설날에도 도깨비와 함께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