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가수 디케이소울(DKSOUL)이 2년 연속 화장품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소속사 측은 16일 “공연과 드라마 OS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디케이소울이 지난해에 뒤늦게 발탁됐던 기베스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의 홍보대사에 재낙점됐다”고 전했다.

▲디케이소울 드라마 OST ‘사랑 기억(Love memory)’ 온라인 표지

디케이소울은 올해에도 나인테일즈가 주관하고 각계 셀럽이 함께 참여하는 ‘365일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라는 슬로건의 피부건강 행복캠페인에 앞장서게 된다. 또 브랜드 및 제품 홍보활동도 펴게 된다.

한편 다수 드라마 OST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디케이소울은 지난 1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해 호응을 얻고 있다.

디케이소울의 자작곡인 ‘사랑 기억’은 추운 겨울의 이미지가 묻어나는 아련하고 애절한 그의 보이스와 따뜻한 소울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로 일렉 기타와 클래식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인상적인 곡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