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본전자와 하루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신서유기’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오는 2월 중 정식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현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추후 원스토어와 앱스토어도 사전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서유기는 ‘서유기’라는 IP에 캐주얼한 동료 수집형 RPG로 세계관과 어울리는 그래픽, 주인공, 다양한 동료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서유기는 평화로운 장안성을 위협하는 요괴들을 무찌르기 위해 수호자(유저)들이 동료를 모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동료들은 각 특징에 맞게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외에도 근접 전투, 원거리 전투의 특징을 각자 가지고 있기에 유저 취향에 맞게 파티를 꾸릴 수도 있다.

또 다른 유저와 함께하는 필드 사냥, 파티 등 함께하는 콘텐츠 외에도 PK(Player Killing) 구역, 경기장 등의 대결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신서유기는 이번 사전예약을 진행한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해 최신 핸드폰(아이폰11pro, 갤럭시 노트10+),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