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KT(회장 이석채)는 남산에 위치한 국내 최고의럭셔리 리조트형 호텔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과 제휴를 통해 스노 슬로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여름 시즌에 인기 있었던 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를 겨울 시즌에 맞춰 64m 길이의 눈썰매장 디 오아시스 슬로프(The Oasis Slpoe)로 변신시켜 도심에서도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반얀트리 스노 슬로프는 16일부터 개장한다. 입장시 올레클럽 블랙수트 회원들은 15%, 일반회원은 10%를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블랙수트 회원은 스파 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올레클럽은 반얀트리 이외에도 올해 초부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승마, 요트, 골프, 컨시어지, 해외명소할인카드, 뉴욕 브로드웨이 티켓구매 등 타 통신사에는 없는 색다른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겨울시즌을 맞이해 도심속에서 올레클럽 회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인 반얀트리와 손잡았다”며, “앞으로도 올레클럽이 국내 최고의 멤버십 프로그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