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RAZR 라임 컬러 예약 구매하면 3가지 혜택이 쏟아진다.

모토로라(NYSE:MOT)는 상큼한 라임 컬러를 입은 레이저 라임 컬러 출시에 앞서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과 함께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저 라임 컬러 예약 구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제품 출시에 앞서 예약구매와 함께 3가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7월 28일부터 총 200대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 구매를 받는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라임 컬러의 레이저에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멜론 3개월 무료 이용권, 그리고 라임 색상의 LCD 클리너까지 총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레이저 라임 컬러 예약 구매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시행한 1차 예약구매 이벤트에 이어 2차로 실시하는 것이다.

1차 이벤트는 7월24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 총 200대 한정으로 예약 구매 신청을 받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었으나 이벤트를 시작하자마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이틀만에 조기 마감되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발맞추기 위해 2차 이벤트를 실시하게 된 것.

레이저 라임 컬러 예약 구매는 모바일 커뮤니티 세티즌(www.cetizen.com) 사이트 내 쇼핑몰(mshop.cetizen.com)을 통해 진행된다.

그 외 인그레이빙 서비스 신청은 마이모토로라(www.mymotorola.co.kr)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로그인 후 3개의 폰트와 사이즈 중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구매한 RAZR 라임 컬러 휴대폰은 8월초에 배송될 예정이며, 별도의 배터리 케이스에 원하는 문구를 새긴 인그레이빙 배터리 케이스는 8월 중순경에 배송될 예정이다.

레이저 라임 컬러는 8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모토로라는 용산역사내 아이파크몰 8층에 고객들이 모토로라 휴대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존’을 갖춘 신규 고객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