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주문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자체 주문앱 ‘주문인증 이벤트 ’ 페이지에 접속 후 교촌 치킨과 함께한 사진과 댓글을 업로드하면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4프로(1명), 에어팟 프로(5명), 갤럭시 버즈(10명), 교촌오리지널 제품교환권(200명),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1000명) 등 총 1,216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주문인증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만 참여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2월 12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 한해도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연말 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고객 분들께 제공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또한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여 경품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