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카드 세팅 스트레스 완화 3탄으로 ‘졸업 카드’ 획득에 유용한 조이시티 패키지 및 캐릭터 생성 패키지를 내년 22일까지 선보인다. 또 올스타 월드 카드 전용 신규 아이템이 출시됨에 따라 카드 셔플 진행 시 하부 옵션 능력치 1개를 잠금 하는 등 보다 효과적으로 카드 세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유저의 호응을 얻은 이벤트 ‘어마무시한 잡화점’이 정식 패키지 판매 상점으로 열렸다. 셔플카드나 인기 의상이 포함된 패키지, 새해 기념 패키지 등 효율성이 좋은 패키지를 기간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크루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크루 관리와 관련된 여러 명칭과 기능, 크루 버프 장착 레벨이 변경된데 이어 새로운 크루 직책이 추가됐으며 서로 친구일 경우에만 가능했던 쪽지 보내기를 동일 크루원 간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 유저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퀘스트의 일일 보상 변경 외에도 게임 내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카드 강화 스프레이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친구 차단 가능 인원이 150명으로 확대됐을 뿐 아니라 락커룸의 삭제 기능 및 가장 최근 리플레이한 경기의 기록 표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조이시티는 2020 새로운 시대 웹 이벤트를 통해 접속 이벤트 및 신규 및 초보 유저의 게임 적응을 돕는 멘토링 데이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