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온라인 FPS(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와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아바(A.V.A) 게임 안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명곡들과 이미지들을 선보인다.

먼저 게임 접속 후 배너를 클릭하면 붐(BOOM), 돈다이(Don't die), 킬러비(Killer bee) 등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인기 음악과 신규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폭파맵 사일로와 인기 맵 이보트, 인디아의 곳곳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제작 아이템도 추가됐다. 수류탄과 총기 영구 아이템으로 출석 이벤트에 참여 시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또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이용자에게 나만의 총기로 개조할 수 있는 VITYAZ CAPTAIN PARROT을 증정한다.

여기에 매일 미션을 완료 후 포인트를 쌓으면 주어지는 리스펙트 랜덤 박스를 통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피버타임(FEVER TIME)에도 게임을 플레이하면 특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