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캐딜락(Cadillac)이 캐딜락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오는 25일까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캐딜락하우스에 크리스마스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구성한다.
각 전시 공간마다 특별하게 꾸며진 트리와 각종 데코레이션을 배치하고 고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1층에 위치한 XT5 전시존에는 ‘루돌프’에서 모티브를 얻어 각종 디자인 소품을 더한 XT5가 전시되며 캐딜락하우스 스태프도 크리스마스 테마에 맞는 복장을 갖춰 방문 고객들을 환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딜락은 캐딜락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1층 브랜드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는 캐딜락 차량 모양의 카드가 장식돼 해당 카드를 뽑아 스태프에게 전달하면 카드에 명시된 경품을 증정한다.
또 크리스마스 트리 및 캐딜락하우스 내 꾸며진 공간에서 촬영한 사진을 #캐딜락 #캐딜락하우스서울 #캐딜락CHRISTMAS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도 특별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캐딜락은 지난 11월부터 대한민국 소방관의 처우 및 인식 개선을 위한 ‘CADILLAC X HERO’ CS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 캐딜락하우스 2층에는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한 전시 공간이 구성되어 소방관들의 현장을 촬영한 사진, 어린이들의 소방관에 대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그린 그림, 폐방화복을 활용해 제작한 액세서리, 캐딜락이 특별 제작한 차량용 소화기 및 구급한 세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