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확장팩 콘텐츠와 패스 오브 엑자일2와 관련 내용을 주제로 한 ‘유배자들의 수다’ 스트리머 초청 방송을 12월 5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12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와 신규 리그 ‘변형’에 대해 깊게 알아보기 위해 마련됐다. 또 지난 엑자일콘에서 게이머를 환호하게 만들었던 패스 오브 엑자일2에 대한 내용도 다룰 계획이다.

방송은 12월 5일 저녁 8시에 패스 오브 엑자일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로 진행된다. 진행은 지난번 방송과 마찬가지로 윤선생이 맡았으며, 게스트로는 패스 오브 엑자일 방송으로 잘 알려진 인기 스트리머 이선생, 뀨튜브, 김느, 혜미 등 4인이 참여한다.

이들은 혁신적 변화를 시도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미래 모습을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궁금증도 실시간으로 받아 답변하는 등 소통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한편 패스 오브 엑자일은 12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