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유진로봇은 청소예약과 충전이 필요할 때 알아서 충전하는 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를 오는 6일 본격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는 기존 ‘아이클레보’ 제품에 흡입력 강화, 자율충전기능, 예약청소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기능이 대폭 향상 됐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다양한 청소모드로 소비자의 취향 및 가정환경에 맞는 청소모드를 선택해 청소를 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예약기능 및 자동충전으로 가사노동의 일손을 덜고자 하는 주부들에게 시간절약 및 여가시간을 제공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할 만한 제품이다.

또한 자동충전기의 감지거리가 전방 5m 범위로 타사제품 대비 최대거리로 사용자가 직접 충전기로 가져가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줬다.

아이클레보프로는 탈부착이 간편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하여 사용의 편의성 증대 및 배터리 효율성을 높였다.

김영재 유진로봇 청소로봇 사업부 이사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 출시 후 사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편의성을 향상시킨 제품으로 구입을 망설이던 소비자층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맞벌이 부부들을 위한 가전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22일까지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 해 추첨해 제주도 여행상품권과 신라호텔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마켓 GS이숍에서는 오는 8일까지 50대 한정 예약판매를 실시, 무이자10개월 할부와 더불어 제주도 여행상품권과 유진로봇 주식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클레보 프리(iClebo free)’는 신세계, 현대 백화점, 전자제품 전문점, 할인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6일부터 본격 판매한다. 가격은 64만9000원.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