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다이나믹듀오가 식지않는 인기를 입증해 보였다.

24일 자정 발표된 다이나믹듀오 6집 ‘DIGILOG 1/2’은 타이틀곡 ‘불타는 금요일’이 공개와 함께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밖에 지난 18일 선공개된 ‘해뜰때까지만’을 비롯해 ‘막잔하고 나갈게’, ‘살발해’, ‘사선에서’ 등 앨범 수록 전곡을 차트 10위권 안에 안착시켜 놀라움을 전한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다이나믹듀오는 6집 앨범 발매와 함께 25일 KT&G 상상마당갤러리에서 전시회 ‘Amoeba The Exhibition’를 열고 10일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적인 아트토이 아티스트 쿨레인과 제 8회 대한민국 영화대상에서 미술상을 수상한 박일현 미술감독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는 오늘(25일) 오후 6시30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개그맨 최군의 ‘리얼습격’ 다이나믹듀오 편으로 생방송된다.

다이나믹듀오는 이날 전시회에 참가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 뒤 오는 29일 ‘MAMA’ 무대에 오르기 위해 싱가폴로 출국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