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우현,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울림 측은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수험생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남우현은 “수험생 여러분들 늘 그랬듯이 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드디어 열매를 맺을 시간이 왔네요. 수험생 여러분들 시험 잘 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는 날이 되도록 제가 응원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러블리즈는 “마지막까지 긴장하지 마시고 집중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능 잘 보고 우리랑 같이 꽃길 걸어야죠”라고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또 오는 18일 컴백하는 골든차일드는 “공부하시면서 중간중간 스트레칭도 잊지 마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지금까지 여러분이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요. 골든차일드도 응원 열심히 할 테니까 여러분도 조금만 더 힘내세요. 파이팅!”이라고 용기를 북돋웠다.
끝으로 올해 수능을 앞둔 멤버 수윤, 윤경이 속한 로켓펀치는 “차분한 마음으로 심호흡 한번 꼭 하시고 따뜻한 물도 한잔 마시면서 컨디션 조절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예요”라며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긴장 해소 요령을 귀띔하기도 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