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참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박람회기간 동안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과 대표 제품인 ‘링클파워필링과 마스크리프팅 팩’에 대한 긍정적인 수출협의를 진행했다.

중국 내에서도 규모를 자랑하는 유통업체와의 수출계약 성과도 조만간 가시화 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중국국제수입박람회는 수입을 주제로 한 국가 수준의 박람회로서는 세계 최초로 지난해 가을 처음 개막해 매년 비슷한 시기에 여는 무역 박람회로 출범을 알린 바 있다.

(나인테일즈 제공)

이번 중국국제수입박람회는 64개 국가와 3개의 국제단체(세계무역기구, 유엔공업개발기구, 국제무역센터)가 국가 전시관에 참가했으며, 3800개가 넘는 해외 업체가 사업 전시관에서 전시를 가졌다. 최소 391개의 새로운 제품, 기술, 서비스가 올해 첫선을 보였다.

또 CIIE에 등록한 전문 방문객 수는 50만 명을 돌파했고, 이 중 7000명 이상이 해외 바이어로 알려졌다.

이번 박람회와 관련해서는 개방을 더욱 추진하고, 세계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에너지를 주입하고자 하는 중국의 결의가 보인 행사로 평가받았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프랑스 론칭을 계기로 한국과 프랑스 동시 판매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또한 올해 베트남 홈쇼핑에 이어 인도네시아 홈쇼핑에도 진출이 예정된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