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페덱스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가 주한 미국상공회의소(AMCHAM) 산하 미래의동반자재단과 함께 대한민국 차세대 주역이 될 대학생들의 경력 개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페덱스커리어 캠프(FedEx Career Camp)를 새롭게 시작했다.

올 해 그 첫 행사로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 전국 지방 소재 대학의 재학생 총 30여명을 선발,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서울 중구 소재 서울국제유스호스텔에서 취업 캠프를 진행했다.

캠프 기간 동안 1대 1 이력서 클리닉, 모의 면접, 그룹별 미션 수행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우수한 평가를 받은 3명의 학생들은 겨울방학 동안 페덱스코리아의 동계 인턴십에 참여하게 된다.

채은미 페덱스코리아 지사장은 “역량 있는 젊은 인재들은 기업이 성장하는 원동력이다. 페덱스커리어 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꿈을 펼치고자 하는 많은 대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며 “특히 지방에 거주해 상대적으로 정보의 혜택이 적은 우수 인력들의 경력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