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에피소드 17.2 ‘현자의 유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등장한 에피소드 현자의 유산은 2018년 7월 18일에 업데이트된 에피소드 17.1 이후 1년 2개월 만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선보이는 신규 에피소드다.
일루시온의 추적 끝에 드러난 ‘대현자 바르문트의 저택’에서의 모험이 주요 에피소드 스토리로 거대하고 오래된 저택 내부에 다양한 던전과 함께 각종 장비 아이템, 카드, 인챈트 등이 업데이트된다.
바르문트의 저택에서 알루시온 장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160레벨제의 오토매틱 장비와 새로운 오토매틱 모듈을 구할 수 있으며 저택 내부에 위치한 여러 던전에서 150레벨제 신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온라인 사업unit 이현일 PM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보여주시는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에피소드 17.2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신규 에피소드로 유저들이 새로운 지역에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며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