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와 관련된 최신 정보와 콘텐츠를 공개하는 공식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의 시즌 1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
29일 오후 8시 유튜브 넷마블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방송에는 공대생 변승주, 차보경, 초순, 구스마일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호크토크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관련된 업데이트 소식을 최초 공개하는 등 이용자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