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정규 8집 ‘채널8’(CHANNEL8) 표지 (밀리언마켓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MC몽이 새 앨범 ‘채널8(CHANNEL8)’을 25일 발표한다.

‘채널8’은 MC몽이 지난 3년간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들을 ‘CHANNEL(채널)’이라는 테마를 통해 풀어낸 그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이다.

MC몽은 이 앨범에 그만이 들려줄 수 있는 특색있는 음악과 진심이 담긴 스토리를 녹여냈다. 특히 ‘인기’와 ‘샤넬’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상반된 분위기의 두 노래로 듣는 재미를 높였다.

먼저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TV조선 ‘미스트롯’ 우승을 차지하며 대세 가수로 떠오른 송가인과 밀리언마켓 식구 챈슬러가 피처링이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로 퀄리티를 높였다.

또 다른 타이틀 곡 ‘샤넬’은 미디엄템포의 발라드로 각자에게 지옥이 존재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그렸다.

수란, 양다일, 쿠기, MOON(문), 지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도 앨범작업 동참과
지난 작품들에 이어 MC몽 특유의 감각이 깃든 곡들로 꽉 채워낸 전곡들은 타이틀 수준의 퀄리티를 완성했다는 평가다.

MC몽의 정규 8집 ‘채널8’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MC몽은 앨범 발매 당일과 다음 날인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해 신곡 무대들을 최초 선보일 에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