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유빈이 컴백을 앞두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과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0시 유빈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이달 말 발표 예정인 신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의 티저 이미지 6종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유빈은 영화 포스터를 떠올리게 하는 각 티저들에서 작품 속 주인공처럼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무표정과 그윽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빈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두 번째 솔로 디지털 앨범 '#TUSM'과 타이틀 곡 'Thank U Soooo Much'(땡큐 소 머치)를 선보인 이후 약 1년 만이다.
새 앨범 'Start of the End'(스타트 오브 디 엔드)의 타이틀 곡 '무성영화'는 국내 가요계를 대표하는 걸크러쉬 아티스트 윤미래의 피처링 참여로 일찍부터 주목 받고 있다.
유빈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이 곡은 빈티지,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로파이 힙합 곡이다. 유빈은 이 곡 외에 수록곡인 'Not Yours'(낫 유어스)를 작사해 그만의 감성을 들려 줄 예정이다.
한편 유빈의 세 번째 솔로 앨범 'Start of the End' 및 타이틀 곡 '무성영화(feat. 윤미래)'는 이달 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