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골든듀는 금 투자에 관심을 가진 소비자들을 위해 골드 전문회사 KGTC(Korea Gold Trading Center)와 함께 순금 골드바(Gold bar)를 특별 판매한다.

순금 골드바는 ‘Fine gold 99.99%’ 로, 10g, 50g, 100g 단위로 구입할 수 있어 보관하기에도 선물용으로 구입하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다.

또한 금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만 거래되지만 골든듀에서는 현금 외에 일부 백화점 상품권과 신용카드로도 구매가 가능도록 해 구매의 폭을 확대했다.

최근 그리스와 이탈리아의 재정 위기와 더불어 미국의 신용등급 강등으로 인해 국제적 금융위기가 지속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금이 최고의 안전 자산으로 부각되고 있다.

최근 들어 금값이 소폭 하락했었으나 11월에 접어들면서 또 다시 반등세를 보였고 전문가들은 금 수요 증가로 인한 가격 상승세를 전망하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하루 2회 금 시세를 고지해 시세에 맞춘 정확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각 골드바에는 골든듀와 KGTC의 보증서가 동반되므로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순금 골드바 특별 판매 행사는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청담본점에서 진행된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