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OST Part2가 공개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주 첫 방송부터 화제 몰이중인 ‘꽃마남 라면가게’는 OST의 인기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공개된 Part2의 타이틀 곡은 Part1의 ‘Happy’라는 곡으로 발랄하면서도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 DNPD 멤버 유리아의 ‘사랑에 빠졌나봐’로 극 중 치수(정일우 분)와 은비(이청아 분)의 상큼하고 톡톡 튀는 러브스토리에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지난 1, 2회 방영부터 엔딩곡으로 삽입돼 당시 미공개로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궁금증을 유발했던 ‘러빙러빙’ 역시 음원 공개와 함께 관심이 뜨겁다.

타이틀 곡 ‘사랑에 빠졌나봐’와 베일에 가려졌던 엔딩곡 ‘러빙러빙’의 음원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기다리던 엔딩곡 공개”, “이번 OST도 강추”, “풀 음원으로 들으니 좋네요” 등 다양한 의견들을 음원 게시판에 남기고 있다.

음원 관계자는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2에 수록된 이 두 곡은 앞으로 사랑을 예고하고 있는 ‘치수-은비’ 커플의 두근거림과 설레는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한 달콤한 러브송으로, 로맨틱한 극 전개에 힘을 싣게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동 시간대 케이블 TV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인기 드라마로 일찌감치 자리 굳히기에 들어간 tvN ‘꽃미남 라면가게’는 오늘(8일) 밤 11시 제4회가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